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냄새로 다깨워 버리게쒀, 냄새로 당신의 꿀잠을 깨워버리는, 그런, 알람시계.


 
 ​오늘은 약간 의심은 가지만 효과만 확실하다면 나쁘지 않은 물건인데요.


​냄새로 잠에서 깨워주는 알람 장치 입니다. 확실히 아침에 시끄럽게 울려대서 부서버리고 싶은 소음 알람보단 좋아하는 향기를 맏으면서 일어난다면 나쁘지 않겠네요.



​향기의 종류가 다양하진 않은 것 같네요 위에 그림 보시면 크루아상, 에스프레소, 해변가(읭? 그 비릿한 냄새인가? 암튼 ㅋㅋ), 초콜릿, 페퍼민트, 풀냄새(이건 뭐 ㅋㅋ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가 있네요. 나름 보편적으로 좋아할만한(?) 향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시험을 거쳐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 100% 재활용 가능, 구글 과학 박람회에서 상을 탔었나 보네요.(믿을 만한 듯,)







판매 방식이 팩으로 파는데, 두가지 향을 묶어서 파는군요. 아 그리고 캡슐들은 교체 가능하고, 캡슐 하나당 30번정도 활용가능 하네요.

첫번째는 서양식 아침식사 팩으로 ㅋㅋ 에스프레소랑 크루아상 향이네요.


두번째는, 휴식을 즐기는 팩으로 ㅋㅋ(이름들이 전부 하나같이 웃기네요 ㅋㅋ) 바닷가(야자기름에 티아레 꽃을 담가 얻은 향유랑)향기랑, 러쉬 정글(풀냄새, 잎냄새(입냄새 ㅋㅋ)) 이군요. 솔직히 여기 써져있는 냄새는 잘 모르겠습니다. 맡아본 적이 없어섴ㅋ

세번째는​ Vitalization Aromatherapy(절대로 정확한 명칭이 한국어로 어떤건지 몰라서 영어로만 써 노.노놓은거 아닙니다!)로 초콜렛이랑 페퍼민트 향이예요. 




 건조식 공기 디퓨전이라서 열도, 소리도, 화학 작용도 일어 나지 않습니다. 라고 합니다 ㅋㅋ



나머지 부분은 상세하게 안쓰겠습니다만, 백업 알람으로 소리로 내는 기능이 있긴 하네요. 오, 뭐 대책이 있다면 코감기 걸리거나 환절기 때도 문제는 없겠군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출처 표시할 겸해서, 링크 걸어 드립니다.
https://sensorwake.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특별한 예언가? 바바뱅가 할머니의 예언에 대한 생각

​ ​ ​ ​ 바바뱅가 는 불가리아 시골 출신의 예언자입니다.     어릴적 돌풍에 휘말려 날아가는 바람에 두눈의 시력을 잃은 뒤, 미래를 볼 수 있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에 유명한 예언은 2차 세계대전, 구 소련의 붕괴, 다이애나비의 죽음, 911테러등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실제로 2차대전중에는 히틀러가 이 할머니를 찾아오기도 했다는 일화와나 불가리아의 정치가들도 이 할머니를 찾았다고 할정도로 영향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엔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도 나왔죠. 관련키워드로 세계 3차대전에 대해서도 나왔지만 아직 일어나지는 않았네요.   찾아본 기록의 예언은 2010년부터 5079년까지인데 어렸을 떄, 시각을 잃고 공부를 하지 않은 할머니가 한 예언이 상당히 상세해서 정말 진짜 예언인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다른 예언들과 공통된 부분도 있고요. 그리고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할머니의 시대를 훨씬 뛰어넘은 무려 5079년까지의 다양한 분야의  예언을 한 것을 보면 더욱 신빙성이 있어보입니다. 물론 예언이지만요. 믿든 말든 여러분의 선택이니 관심있거나 시간 때우기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할머니의 말씀이 담긴 원본 예언을 찾았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lighthead.wordpress.com/2008/09/30/baba-vanga-predictions-2010-5079/ Predictions:(예언들)   ​ ​ ​   2 010: 3차 세계대전,3차세계대전, 전쟁은 2010년 11월에 시작되고 2014년 10월에 끝이난다. 대개 그렇듯이 시작되어 초기에는 핵무기가 사용되고, 마침내는 화학무기가 사용된다. -아직까진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핵무기와 관...

실내에서 즐기는 서바이벌, Laser Tag 레이저 태그!

​저도 군 복무를 하다가 알게된 레이저 태그.. 들어보셨나요? 사진 먼저 보시죠. ​ ​ 흠... 뭐 이런 장난감 총을 가지고 합니다 ㅋㅋ 레이저가 달렸어요. 레이저 태그니까... 동영 상도 한 번  볼까요? ( LaserTagDeutschland 의 laser tag hannover) 이렇게 보니깐 좀 ㅂ ㅅ 같긴 한데, 실제로 해보는 입장에선 재밌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운영하는 곳마다 맵이 다릅니다ㅋㅋㅋ 서든같아요. 약간 야광볼링장에 레트로 스타일을 추가한 느낌이죠.   장점은 다들 생각하시는 바와 같이, 안아파요. ㅋㅋㅋ 네 안아픕니다. 레이저니깐요. 그리고 다들 생각 하실 수 있는 것처럼, 이게 총게임처럼 생각되다 보니깐, 예 서든처럼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요 ㅋㅋ 깃발빼끼, VIP보호(왕게임 같은), 그리고 총의 레이저 선이 안보이는 상태로 싸워야하는 모드, 기지방 어, 저거넛 모드, 데스매치 등 엄청 많네요 생각해보면 일반 fps게임 만큼은 있네요. 근데 현실에서 한 다니 정말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ㅋㅋ.   ​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실제로도 보통 아이들을 중심 대상으로 합니다.​ ​ 레이저 태그는 레이저 장치가 달린 장난감 총으로 태그를 하는겁니다. 음 말그대로 레이져로 상대 편에 게 포인트를 두는 거죠.. 예 걍 쏘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모의 전투훈련에서의 마일즈기어 생각하시면 되겠네요ㅎㅎ 문제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흠.. 잘 모르겠네요. 꼭 한 번 해보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인기가 없는건지 모르겠더군요. 생기면 대박날것 같은데 ㅋㅋ  1979년도에 탄생했으니까 별로 오래되진 않았네요.

세계에서 가장 하드코어한 체육관! 카찰카 실외 체육관!

위! 엄! 저 우람한 인간의 뒤에 있는 파란색 구조물들을 보고 아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오늘은 여러분들이 알고계실지도 모르는 그 곳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ㅋㅋ (오래됨을 증거하는 녹슨 기구들... 한 번 잡으면 녹가루가 손에...ㄷㄷ) ​ 칼차카는 우크라이나 키에브 드니퍼 강의 둑 위에 있는 실외 체육관으로 유명합니다.  ​35년전에 지어져서, 오늘날에는 10,000 평방미터의 훈련 시설들을 무료로 제공한다네요... 엄청 좋네요. 우리나라도 이런 체력단련시설에 대해 힘써줬으면 ㅋㅋ.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저 하늘색 구조물들 ㅋㅋ) 이제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할 말 다 떨어졌습니다. 예... ㅋㅋ 같이 구경이나 하시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