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한 번 쯤 꼭 가보고 싶은 곳! 페로 제도!

왜 페로제도가 가보고 싶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을텐데 한 번 사진부터 보시죠.

ㄷㄷ 바로 이런 풍경 때문입니다. 제가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들었던 풍경은 밑에 있지만 소개하는 차원에서 일단 써봅니다.

이 곳이 어디에 위치하냐면,
특이하게 아이슬란드 위 아래로 큰 섬하나, 작은 섬 하나, 이렇게 있네요.
독특한 만큼, 페로어라는 독자적인 언어도 있습니다. 


​가는 방법은 덴마크의 코펜하겐에서 비행기로 소르바구르까지 2시간 10분 정도에 거쳐가는 방법이 있고,
헐츠샬에서 배타고 32시간 타고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숫자로만 봐도 그냥 비행기 타고가는게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물론 덴마크 여행겸 들리러 오셨다면, 렌트카로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 바다위에 떠있는 것 같은 호수가 바로 저를 이 곳으로 부르는 것 같은 느낌을 받게 한 곳입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꼭 컵처럼 생긴 것 같기도 해요.

바다로 떨어지는 폭포가 꼭 판타지 영화를 보는 것 같습니다.
이 곳에서 할만 한 걸 페로제도 홈페이지에서 찾아봤는 데, 로드트립이나, 하이킹, 낚시,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름에
큰 음악 축제도 한다고하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고 싶으시면 여기 페로제도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특별한 예언가? 바바뱅가 할머니의 예언에 대한 생각

​ ​ ​ ​ 바바뱅가 는 불가리아 시골 출신의 예언자입니다.     어릴적 돌풍에 휘말려 날아가는 바람에 두눈의 시력을 잃은 뒤, 미래를 볼 수 있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에 유명한 예언은 2차 세계대전, 구 소련의 붕괴, 다이애나비의 죽음, 911테러등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실제로 2차대전중에는 히틀러가 이 할머니를 찾아오기도 했다는 일화와나 불가리아의 정치가들도 이 할머니를 찾았다고 할정도로 영향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엔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도 나왔죠. 관련키워드로 세계 3차대전에 대해서도 나왔지만 아직 일어나지는 않았네요.   찾아본 기록의 예언은 2010년부터 5079년까지인데 어렸을 떄, 시각을 잃고 공부를 하지 않은 할머니가 한 예언이 상당히 상세해서 정말 진짜 예언인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다른 예언들과 공통된 부분도 있고요. 그리고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할머니의 시대를 훨씬 뛰어넘은 무려 5079년까지의 다양한 분야의  예언을 한 것을 보면 더욱 신빙성이 있어보입니다. 물론 예언이지만요. 믿든 말든 여러분의 선택이니 관심있거나 시간 때우기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할머니의 말씀이 담긴 원본 예언을 찾았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lighthead.wordpress.com/2008/09/30/baba-vanga-predictions-2010-5079/ Predictions:(예언들)   ​ ​ ​   2 010: 3차 세계대전,3차세계대전, 전쟁은 2010년 11월에 시작되고 2014년 10월에 끝이난다. 대개 그렇듯이 시작되어 초기에는 핵무기가 사용되고, 마침내는 화학무기가 사용된다. -아직까진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핵무기와 관...

실내에서 즐기는 서바이벌, Laser Tag 레이저 태그!

​저도 군 복무를 하다가 알게된 레이저 태그.. 들어보셨나요? 사진 먼저 보시죠. ​ ​ 흠... 뭐 이런 장난감 총을 가지고 합니다 ㅋㅋ 레이저가 달렸어요. 레이저 태그니까... 동영 상도 한 번  볼까요? ( LaserTagDeutschland 의 laser tag hannover) 이렇게 보니깐 좀 ㅂ ㅅ 같긴 한데, 실제로 해보는 입장에선 재밌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운영하는 곳마다 맵이 다릅니다ㅋㅋㅋ 서든같아요. 약간 야광볼링장에 레트로 스타일을 추가한 느낌이죠.   장점은 다들 생각하시는 바와 같이, 안아파요. ㅋㅋㅋ 네 안아픕니다. 레이저니깐요. 그리고 다들 생각 하실 수 있는 것처럼, 이게 총게임처럼 생각되다 보니깐, 예 서든처럼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요 ㅋㅋ 깃발빼끼, VIP보호(왕게임 같은), 그리고 총의 레이저 선이 안보이는 상태로 싸워야하는 모드, 기지방 어, 저거넛 모드, 데스매치 등 엄청 많네요 생각해보면 일반 fps게임 만큼은 있네요. 근데 현실에서 한 다니 정말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ㅋㅋ.   ​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실제로도 보통 아이들을 중심 대상으로 합니다.​ ​ 레이저 태그는 레이저 장치가 달린 장난감 총으로 태그를 하는겁니다. 음 말그대로 레이져로 상대 편에 게 포인트를 두는 거죠.. 예 걍 쏘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모의 전투훈련에서의 마일즈기어 생각하시면 되겠네요ㅎㅎ 문제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흠.. 잘 모르겠네요. 꼭 한 번 해보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인기가 없는건지 모르겠더군요. 생기면 대박날것 같은데 ㅋㅋ  1979년도에 탄생했으니까 별로 오래되진 않았네요.

세계에서 가장 하드코어한 체육관! 카찰카 실외 체육관!

위! 엄! 저 우람한 인간의 뒤에 있는 파란색 구조물들을 보고 아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오늘은 여러분들이 알고계실지도 모르는 그 곳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ㅋㅋ (오래됨을 증거하는 녹슨 기구들... 한 번 잡으면 녹가루가 손에...ㄷㄷ) ​ 칼차카는 우크라이나 키에브 드니퍼 강의 둑 위에 있는 실외 체육관으로 유명합니다.  ​35년전에 지어져서, 오늘날에는 10,000 평방미터의 훈련 시설들을 무료로 제공한다네요... 엄청 좋네요. 우리나라도 이런 체력단련시설에 대해 힘써줬으면 ㅋㅋ.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저 하늘색 구조물들 ㅋㅋ) 이제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할 말 다 떨어졌습니다. 예... ㅋㅋ 같이 구경이나 하시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