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5월, 2016의 게시물 표시

당신을 영원히 보석으로 간직합니다. 참신한 장례의 형태.

⁠ ⁠스위스의 알고르단자라는 기업에선, 고인을 기억하는 독특한 서비스에 대해 제시하였는데요. ​ 바로, ​인간을 화장한 뒤 나오는 재(즉, 탄소)를 이용해 다이아몬드를 만든다는 생각에서 비롯됬습니다. ​ 제가 느끼기에도 좀 낯설게 느껴지지만, 떠나버린 사랑하는 이들(그들의 부모님, 애완동물 등)에 ​ 대해 추억을 간직하는 방법으로​ 써, 생각한다면, 참신한 생각입니다. ​ ​ ​ ​(실제 결과물들) ​ 이 회사의 다이아몬드 합성 장비를 60,000바의 압력과, 1400도씨의 열을(HPHT)​   통해 만든다고 하는데요, 기술은 과거 소비에트 연방에서 개발 되었다고 합니다. ​ 가격에 관해선,​ 다이아몬드, 그 크기에 따라 다르며, 최소 521만원 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 그 모양도 다양하며, 화장을 한 뒤에 남은 모든 재가 필요한 것이아니라 일부만 사용합니다. 또 보석자체, 반지나, 목걸이 등, 여러가지 형태로 만들 수 있으며, 이렇게, 육안으로는 확인 불가능하나 레이저를 통해 식별가능한 고유 번호와 고객의 정보를 새겨준다고 합니다. 현대에 많은 묘나, 납골당등 다양한 장례문화가 존재 하는데, 이렇게 어쩌면 너무 간소해보이지만, 의미있는 장례 문화의 도입이 어떨지 생각해 볼 필요는 있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http://www.algordanza.com/en/ 에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미래의 시작, BMW의 최초의 자율주행 자동차가 2021에 출시됩니다.

  BMW의 전기 자동차 모델인 i3, i8의 발표 후, BMW는 i 시리즈의 3번째 모델을 발표 하려고 합니다. BMW의 첫번째 자율주행 자동차인 i Next(자동이고, 지능적이며, 럭셔리한 차인)가 2021년에 출시된다고 발표했습니다.  ​CEO Harald Krueger는 "사람들이 종종 언제 쯤 우리가 자동화된 차를 몰 수 있을까요라고 질문을 합니다. 제 대답은 "이미 할 수 있습니다."입니다. " "BMW의 시험 자동차가 이미 2006년에 Hockerheimring 레이스 트랙에서 시험을 통과 했습니다." "2011년엔, A9 아우토반을 Munich에서부터 Nuremberg로의 운전을 시험했습니다. 운전자의 개입 없이말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자동차들이 여러가지에 대한 성숙도에 다르기 까지 좀 더 걸릴 것이고, 이 차들에 대한 고객들과 제조업자들의 새로운 법과 개정이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rueger는 i Next의 출시에 대해 최근 주주 총회에서 발표했습니다. 그는 또 "2018년에, i8 Roadster를 출시할 것이고, 2021년에 혁신적인 자율주행 자동차이자, 경량의 디자인을 갖고, 완전히 새로운 실내와 궁극적인 차세대 전기 자동차인,  i Next가 뒤따라 올것이다"라고 했습니다.   아직 i8 Roadster 에 대한 디자인은 나오지 않았지만 Vision Next 100모델의 디자인이 힌트라고 합니다. (밑의 사진 출처 Futurism)  참조 : 해석상 새로운 모델에 대한 디자인이 안나왔다고 하나 밑에 사진 설명을 보면 i8에 대한 관련 디자인이라고 써놔서 뭔가 이상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i next의 참조 디자인이 아닌가 합니다. 밑에보면 Roadster는 영상에 디자인이 나오거든요. The i8 Roadster will probably look like this: the ...

한 번 쯤 꼭 가보고 싶은 곳! 페로 제도!

왜 페로제도가 가보고 싶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을텐데 한 번 사진부터 보시죠. ​ ㄷㄷ 바로 이런 풍경 때문입니다. 제가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들었던 풍경은 밑에 있지만 소개하는 차원에서 일단 써봅니다. 이 곳이 어디에 위치하냐면, ​ ​ ​ ​ 특이하게 아이슬란드 위 아래로 큰 섬하나, 작은 섬 하나, 이렇게 있네요. ​ 독특한 만큼, 페로어라는 독자적인 언어도 있습니다.  ​ ​ ​가는 방법은 덴마크의 코펜하겐에서 비행기로 소르바구르까지 2시간 10분 정도에 거쳐가는 방법이 있고, ​ 헐츠샬에서 배타고 32시간 타고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숫자로만 봐도 그냥 비행기 타고가는게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물론 덴마크 여행겸 들리러 오셨다면, 렌트카로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 ​ ​ ​그리고 바로 이 바다위에 떠있는 것 같은 호수가 바로 저를 이 곳으로 부르는 것 같은 느낌을 받게 한 곳입니다. ​ 정말 멋지지 않나요? 꼭 컵처럼 생긴 것 같기도 해요. ​ ​ ​ 바다로 떨어지는 폭포가 꼭 판타지 영화를 보는 것 같습니다. ​ 이 곳에서 할만 한 걸 페로제도 홈페이지에서 찾아봤는 데, 로드트립이나, 하이킹, 낚시,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름에 ​ 큰 음악 축제도 한다고하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더 많은 정보를 보시고 싶으시면 여기 페로제도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 https://www.faroeislands.com/home/ ​ ​  

워킹데드 시즌 6에 나온 정말 매력적인 악당, 니건(Negan)에 대해 몇 가지 사실이 나왔습니다.

​정말 재밌게 보고있는 미드 중 하나! 워킹데드! 최근에 시즌 6가 종료되 면서 또 인내의 시간을 보내야하는 그런 시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힘드네요 딱 끝날 때쯤에 엄청난 이야기의 전개를 남겨놓고 화려한 등장을 한 새로운 악당 니건에 대해서 정말 많은 궁금증을 안게 되어버 렸는데요. 워킹데드 코믹북에서도 정말 매력있고 인기 많은 악당이라고 합니다. 코믹북에서도 그의 과거가 나오지 않았었는데요. (천하무적의 릭마저도 무릎꿇게 만든 그와 그의 '루실') 사실 많은 팬들이 추측했던 자동차 판매원이라는 의견과 달리, 그는 사 실 전직 학교 교사였고 전직 탁구 코치였다고 합니다. ㅋㅋㅋ 전혀 지금 의 그의 인상이나 행동과 어울리지 않는,,, 조폭학교 선생인가ㅋㅋㅋ 막 탁구공 스매싱해서 학생들 체벌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의 니건과 미드판의 니건 서로 닮았는데, 굉장히 인자하신 이웃 아저씨 느낌이 나는 이유는 뭘까 ㅋㅋㅋㅋㅋㅋㅋ) 워킹데드 시즌 6는 니건에 대해 많은 떡밥을 남겼었죠, 위의 이야기들은 최근에 나온 워킹 데드 단행본에 나왔다고 합니다. 총 48페이지 분량이라네요. 생각보단 적군요. 첫 4페이지의 니건은 탁구 테이블에서 학생들의 기술을 코치하는 거친 선생님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한 학생을 말로 질책하고 성적인 언어폭력과(너무 건전한 말투인가? ㅋㅋㅋ), 창피를 주면서요. 어느정도 악당의 기질이 잠재되어 있었던 느낌이네요. 워킹데드 시즌 7이 올 가을에 나온다는데요, 그래도 기다리기가 힘듭니다. ㅋㅋ 아마도 니건의 과거나 워커 발생 후의 행보 그리고 지금 시즌 6에 이어 릭과의 관계가 계속 지속되는 것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공지능은 인간의 미술을 따라오긴 힘들다? 한 번 보셔야될 구글의 Deep Dream.

인터넷 서핑 중, 신기한 기능을 발견했는데요. 구글이 만든 Deep Dream 입니다. 글 밑에 주소 올려 드릴께요. 어떤 원리로 만들어 진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자체적으로 재창조? 재구성을 해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데, 꽤 미술적이라고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한 번 보시죠. 올 해에 찍은 벚꽃 사진입니다. 선정하기전에 봤어야했는데 벚꽃 초점이 잘못 맞춰진걸 골라버렸네요지만 귀찮아서 한 번 딥 드림에게 맡겨보았 습니다. ​ ⁠ ​??????? 기분탓인진 모르겠는데 흠 나무의자 오른쪽부분이 개구리 떼로 변하고, 주변에 동물들이 나왔네요 ㅋㅋㅋㅋ 딥 드림이 다른 사람들이 올려놓은 이미지를 포함해 재생성을 한다니 뭐 신기하긴한데 그걸 알아서 하는게 더 신기합니다. 원본 사진들과 비교해보면 뭔가 새로 생기는 자리가 원본과 유사하게 변형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것도 보시죠. 스위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무슨 포토샵으로 처리해놓은 것 같죠? 아 닙니다. 카메라로 찍었어요. ㅋ 자. 변형 해봅시다. ⁠ ​돌들이 식물처럼 변했습니다. 신기방기 ⁠ ​ 이번 건 좀 약해보이죠? 변형할 때 그 강도와 변형되는 특징을 살릴 수 있어요. 그리고 변형한 후 한 번 더 변형하는 go deeper기능이 있어서 정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누구든 예술가가 되는거죠. 다른 것들도 보여드리겠습니다. http://deepdreamgenerator.com/generator 주소입니다. 참고로 간단히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하고 만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광고 속 해변을 달리는 자동차, 아무데서나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진지)

이렇게됩니다. ㄷㄷ 무슨 갯벌마냥 빨아들이네요

1967년에 사람들이 생각한 휴대용 경추 브레이커

​ 사실 TV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을 죽인 살인범과 피해자 아버지와의 대면

      다른 건 몰라도, 정말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아버지의 안타까움과 그의 분노가 느껴지네요.

특별한 예언가? 바바뱅가 할머니의 예언에 대한 생각

​ ​ ​ ​ 바바뱅가 는 불가리아 시골 출신의 예언자입니다.     어릴적 돌풍에 휘말려 날아가는 바람에 두눈의 시력을 잃은 뒤, 미래를 볼 수 있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에 유명한 예언은 2차 세계대전, 구 소련의 붕괴, 다이애나비의 죽음, 911테러등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실제로 2차대전중에는 히틀러가 이 할머니를 찾아오기도 했다는 일화와나 불가리아의 정치가들도 이 할머니를 찾았다고 할정도로 영향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엔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도 나왔죠. 관련키워드로 세계 3차대전에 대해서도 나왔지만 아직 일어나지는 않았네요.   찾아본 기록의 예언은 2010년부터 5079년까지인데 어렸을 떄, 시각을 잃고 공부를 하지 않은 할머니가 한 예언이 상당히 상세해서 정말 진짜 예언인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다른 예언들과 공통된 부분도 있고요. 그리고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할머니의 시대를 훨씬 뛰어넘은 무려 5079년까지의 다양한 분야의  예언을 한 것을 보면 더욱 신빙성이 있어보입니다. 물론 예언이지만요. 믿든 말든 여러분의 선택이니 관심있거나 시간 때우기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할머니의 말씀이 담긴 원본 예언을 찾았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lighthead.wordpress.com/2008/09/30/baba-vanga-predictions-2010-5079/ Predictions:(예언들)   ​ ​ ​   2 010: 3차 세계대전,3차세계대전, 전쟁은 2010년 11월에 시작되고 2014년 10월에 끝이난다. 대개 그렇듯이 시작되어 초기에는 핵무기가 사용되고, 마침내는 화학무기가 사용된다. -아직까진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핵무기와 관...